자유게시판
찬트 키우는데 젤리삐한테 3대맞고 디지긴 처음이네
라이디아 가서 고양이 두마리 몰리면 그냥 게임 오버임 ;;
광산던전 가면 두방이면 잘 버틴거 ㅋ
방어구를 제대로 안 차서 그런가 다른 케릭들은 방어가 꽤 되던데
테일즈는 오래 해** 못해서 그런데 이솔렛 방어가 쓰렉인가요?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아로마향기22013.08.07이솔렛 키우는분들 뎀지 너무좋던데 방어까지 좋으면.. 솔직히 지금도 이솔렛은 신캐라는 이유만으로 너무 언밸런스임 광역스킬 범위도 좋고.. -
네냐플 승계2013.08.01클로에 해보시면 그런소리 안나오실탠데 ㅇㅇ... -
네냐플 리리아느2013.08.01전 물리긴 하지만 대충 핵이랑 덱스 레벨+15에 나머지만 디펜에 박아도 잘 살던데요(...)물리라 그런건가요?;; -
하이아칸 모노리스데자뷰2013.08.01mr을 레벨과 동등, dex를 레벨+5, 나머지 def했더니 잘됩니다. 홍옥직전까진 잘되다가 홍옥에서 말아먹고 mr=level,def=level-10,dex는 나머지 했더니 미스도안나고 솔플되네요 -
네냐플 하루도2013.08.01def 올리세용.. -
하이아칸 Chantepleur2013.08.01어떻게 키우면 그렇게 되죠? 제 이솔렛은 죽지도 않고 사냥 잘만 하던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