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런타임좀 그만 만나게해주면 안될까?

하이아칸 티오플라토 2013-07-31 23:35 489
티오플라토님의 작성글 2 신고
내 살다살다 던파보다 더 튕기는 게임은 첨봄

30분에 한번씩은 꼭 튕겨주네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하이아칸 향화렌
    2013.08.01
    런타임만 나면 다행이게요 전 핵실드 에러도떠요 펫알 부화중인데 켜두질 못하겠어요 환장함 ㅋ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앨런〃
    2013.07.31
    동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