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 살다살다 던파보다 더 튕기는 게임은 첨봄
30분에 한번씩은 꼭 튕겨주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향화렌2013.08.01런타임만 나면 다행이게요 전 핵실드 에러도떠요 펫알 부화중인데 켜두질 못하겠어요 환장함 ㅋㅋㅋㅋㅋ -
네냐플 앨런〃2013.07.31동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