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노마 3분몬스터 퀘있자나요
초반에하는거
그거 다른캐로는됐는데
지금 새로 캐릭키우는데 하니까 진행이
안돼네요 ㅠㅠ
이벤트존으로 이동이안돼요
퀘스트 포기하고 다시 수락했는데도 이동이안돼요 ㅠ
30분기다렷는데 결국 짜증나서 끔 ㅠ
- 전체 댓글 :
- 0
노마 3분몬스터 퀘있자나요
초반에하는거
그거 다른캐로는됐는데
지금 새로 캐릭키우는데 하니까 진행이
안돼네요 ㅠㅠ
이벤트존으로 이동이안돼요
퀘스트 포기하고 다시 수락했는데도 이동이안돼요 ㅠ
30분기다렷는데 결국 짜증나서 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