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솔렛 액션슬롯이 사라졌어요..

하이아칸 LozenGLEYZ 2013-07-31 22:26 2448
LozenGLEYZ님의 작성글 4 신고

제목 그대로구요

어제 첨 시작해서 잘 하다가 오늘 들어갔는데 액션슬롯이 없어졌네요ㅡㅡ

단축키 이것저것 다 찾아봤는데도 안나오는데 혹시 아시는분 있나요???

답 좀 부탁드립니다ㅜㅜ

전체 댓글 :
4
  • 루시안
    네냐플 시몬스침대
    2013.07.31
    간혹 채팅창 뒤에 숨어있거나 하던데.. 채팅창 옮겨보세요 ㅋ
  • 아나이스
    하이아칸 티오플라토
    2013.07.31
    버급니다 걍 재접하세요 그 이외엔 해결방법 없음
  • 란지에
    하이아칸 LozenGLEYZ
    2013.07.31
    바람의숲 필드에 나가도 없던데;; 따로 단축키 같은건 없는건가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앨런〃
    2013.07.31
    마을에서는 사라지는게 정상이거든요. 필드로 함 나가보세요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