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목 그대로구요
어제 첨 시작해서 잘 하다가 오늘 들어갔는데 액션슬롯이 없어졌네요ㅡㅡ
단축키 이것저것 다 찾아봤는데도 안나오는데 혹시 아시는분 있나요???
답 좀 부탁드립니다ㅜㅜ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시몬스침대2013.07.31간혹 채팅창 뒤에 숨어있거나 하던데.. 채팅창 옮겨보세요 ㅋ -
하이아칸 티오플라토2013.07.31버급니다 걍 재접하세요 그 이외엔 해결방법 없음 -
하이아칸 LozenGLEYZ2013.07.31바람의숲 필드에 나가도 없던데;; 따로 단축키 같은건 없는건가요?? -
네냐플 앨런〃2013.07.31마을에서는 사라지는게 정상이거든요. 필드로 함 나가보세요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