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그래... 이왕 이렇게 된거 3일동안 닫아버려.

하이아칸 『머스킷』 2013-07-30 23:26 683
『머스킷』님의 작성글 2 신고
그리고 3일내로 모든 버그와 잡렉들 다 잡고 ㅇㅋ?

그리고 에피소드 1, 2 다시 불러들이고

이정도면 유저들도 봐줄듯 한데?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맷튜
    2013.07.31
    그 시간이 기대를 벗어나는 이상 무의미해져버렸는걸요
  • 보리스
    하이아칸
    2013.07.31
    사람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어느정도 시간이 필요합니다 차근차근 컨텐츠도 만들어가고 변화해 가겠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