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 위버 운영자님들은 본인 일이나 잘하고 나서 자기 주장하시죠 ^^?
하튼 운영자들 말하는거 보면 자기네들 주장은 열라 쩌는데 막상 하는건 뒤처리가 전혀 안됨
아니.. 게임이 되고나서에 문제 아님?
점점 가면 갈수록 더 땅에 떨어지지(?) 다들 옛생각나서 다시 들어왓을 터인데
이럴때 더 잘해야 하는거 아닌가?
패치 하고나서 내가 알고 있는 안좋은 버그만 57개나 나왔음..
데린 2층 보스 잡다가 없는 파일이라고 뜨면서 개버버버벅 거리고
레벨 250 부터 가는 던전 이름이 뭐더라 ?
아무튼 여기 입장 퀘 때문에 하는 퀘스트도 들어가면 암것도 못하고 죽어서 팅김
그 외에도 수십가지도 많지만.. 그걸 다 말하려고 하면 하룻 밤 셀꺼 같음..
모든 일에는 순서와 순리가 있다고 보는데..
갑작스럽게 준비했을거임.. 인기도 떨어지고 슬슬 위험하니 급하게 만들다가 뒤로 자빠졌는데
코깨진 격이겟지?
버그나 고치고 챕터도.. 째째하게 무슨.. 1년~2년에 한번씩 늘리지 말고 팍팍좀 늘리고 이야기 진행도
좀더 빨리 진행하고 -_-+
추신 - 아니.. 에피1,2 없앤담에.. -_-.. 여러분? 에피3은 레벨 200때나 가능한거 아셔요 ㅋㅋㅋ?
에피소드를 다 같이 즐기는게 아니라 고랩만 즐길수 있고 나머진 네냐플에서 썩으래요..
네냐플도 좀더 기대 했는데 별루 였음..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광속의흑표2013.08.01Fer 왜이리 나대세요 ㅂ1ㅅ이 깝1치네 -
네냐플 Freihite2013.07.31**으면 게임접던가 니컴이구진거야그건 에피1,2가 없어진건 나도 어처구니없엇지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