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쓰고 난 다음에 애들한테 몇번 깍겨서 1/3 남았다고 칩시다.(클레이모어 게이지)
그러면 여기서 다시 클레이모어 쓰면 FULL 되는게 아니라 다시 1/3으로 되지 않습니까?
그리고 거의 남아있지 않을때 쓰면 한 1/5만 채워지지 않아요?
이거 버그 맞죠??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Chantepleur2013.07.29클레이 아머 하향에 하향을 거듭해서 지금꼴이됨 선** 원래 훨씬 짧았음 -
하이아칸 『머스킷』2013.07.28이런 거지같은 시스템이 다있나 보리스 죽겠네 엉엉 -
하이아칸 미녀와함께2013.07.28원래 예전에는 클레이모어 시전할때마다 체력풀로 찼는데 패치되가꼬 클레이모어 풀린담에 써야 풀로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