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런타임에러 뜰가봐 조마조마 하면서 누름..
딱 누를때 멈추면서 런타임스멜 풀풀 나면서 런타임 뜨면 '역시나 **!!' 하고 탄성이 나옴
그냥 자연스럽게 넘어가면 '휴...' 하고 안도의 한숨이 나옴
나만 이런가?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캬우린2013.07.29워프탈때마다 스트레스받음 -
네냐플 이자르폰2013.07.28공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