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워프 탈때 공감

하이아칸 미녀와함께 2013-07-28 23:41 585
미녀와함께님의 작성글 2 신고

런타임에러 뜰가봐 조마조마 하면서 누름..

 

딱 누를때 멈추면서 런타임스멜 풀풀 나면서 런타임 뜨면 '역시나 **!!' 하고 탄성이 나옴

 

그냥 자연스럽게 넘어가면 '휴...' 하고 안도의 한숨이 나옴

 

나만 이런가?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캬우린
    2013.07.29
    워프탈때마다 스트레스받음
  • 이자크
    네냐플 이자르폰
    2013.07.28
    공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