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목 그대로...
1. 보리스는 레벨 몇부터 회피재분 해야되나요? 지금 퀘깨면서 렙업중이긴 한데요
몇부터 해야하는지 궁급합니다.
2. 그리고 재분방법에 보면
LV 2 ~ 9 : AGI 18 , AGI의 필요포인트 2까지 (Agi 24)
LV 9 ~ 20 : AGI 16 , AGI의 필요포인트 3까지 (Agi 46)
이런식으로 설명이 써있고, AGI의 필요포인트 2까지 (Agi24) 대체 이게 뭔말인가요?
AGI를 레벨 9에 24까지 찍으라는건가요? 아니면 거기까지 올라갈거라는 이야긴가요? 자세히좀 알려주세요..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페디2013.07.301. 모든 캐릭터들 대부분 69,105 때부터 회피 재분시작합니다. 2. 어질의 필요포인트가 2가 될때, 어질이 24가 된다는 말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