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팬이라;; 지금 65까지 키웠는데요
다른캐릭에 비해서 공략이 많이 없네요;;
지금 물복으로 검계열에 그 원형베기인가? 그거 3번치는걸로 사냥하는데 할만 하긴해요
나중에 마검보리스로 나가볼까 생각중이기도 한데
지금 보리스 괜찮나요?
그리고 누가 공략좀 알려주세요..ㅠㅠ 재분 시기라던가;; 대격변 일어나서 뭐가뭔지;;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탄보리2013.07.28매직위버 보리스게시판가시면 육성법이랑 쫙 다나와있어요~ 그리고 저도 보리스유저인데..보리스 좋아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