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티엘라님들 회피 재분 보통 몇때 하세요?

하이아칸 유즈코마치 2013-07-26 14:01 645
유즈코마치님의 작성글 0 신고
슬슬 회피로 바꿔야 할 시기가 온거 같긴 한데 아직 던전도는덴 무리가 없어서
탱커로 미는 중...

100까지는 탱커로 가도 될거같은데 그 이후가 애매하네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