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슬슬 회피로 바꿔야 할 시기가 온거 같긴 한데 아직 던전도는덴 무리가 없어서
탱커로 미는 중...
100까지는 탱커로 가도 될거같은데 그 이후가 애매하네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