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무자본 어떤 케릭 하는게 좋나요?

하이아칸 롱리네스 2013-07-26 14:01 1272
롱리네스님의 작성글 3 신고
예전에 가나폴리에서 160까지 찍고 접었었는데...

들어가보니 섭통합되고 유저수도 별로 읍드라구요...

그래서 하이아칸에서 새로 시작하려는데 루시안이 1순위라고 하던데 근데 세검이 비싸지 않나요??

세검이 비싼 걸로 알고 있는데 음.. 신케키워도 부담없으려나요..?

그리고 초기에 스승 구해서 60때인가 돈 받는다고 공략에 써져있던데 아직도 스승구해서 하면 자본좀 주나요?


전체 댓글 :
3
  • 이자크
    네냐플 사자후
    2013.07.26
    아나이스(마법인형) 부담없이 키우실 수 있습니다.
  • 보리스
    하이아칸 Chantepleur
    2013.07.26
    10에서 100까지 제자가능하고 렙당 돈은 반토막남
  • 보리스
    네냐플 흑검자
    2013.07.26
    이솔렛 찬트 루시안 사냥속도 넘어서는듯요... 신캐 빨일지도 모르나 현재로서는 그렇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