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맵은 넓고 유저는 많은데 몹이 적네요.

네냐플 세피로트의나무 2013-07-26 11:56 406
세피로트의나무님의 작성글 0 신고
몬스터 젠량좀 늘려주셨으면 합니다.

특히 나비나무숲 모스 늘려주세요

십오분동안 두 마리 봤네요.. 

50마리 잡아야 하는데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