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아이템 시세를 몰라서 질문좀 드려요

하이아칸 구가하다 2013-07-26 11:51 400
구가하다님의 작성글 0 신고

 

복귀해서 캐쉬남았길래 까서 나왔는데 껴야할지 팔아야할지 몰라서 질문드려요

지나가는사람한태 물어보니까 다짜고짜 산다고만그래서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