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돋보기는 필요없고
사진찍으시고 퀘스트 포기 후 다시 퀘스트 받으신다음에
사진 또 찍으시면 게이지 올라갑니다 -ㅅ-
퀘스트들 문제있는게 조금씩 있네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반반진리2013.07.30돋보기는 안되더라고요.. 정보 ㄳㅇ
1
돋보기는 필요없고
사진찍으시고 퀘스트 포기 후 다시 퀘스트 받으신다음에
사진 또 찍으시면 게이지 올라갑니다 -ㅅ-
퀘스트들 문제있는게 조금씩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