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지다하카 발자국조사 게이지 안채워지시는분들

하이아칸 란렌 2013-07-26 04:35 750
란렌님의 작성글 1 신고

돋보기는 필요없고

사진찍으시고 퀘스트 포기 후 다시 퀘스트 받으신다음에

사진 또 찍으시면 게이지 올라갑니다 -ㅅ-

퀘스트들 문제있는게 조금씩 있네요..

전체 댓글 :
1
  • 이솔렛
    네냐플 반반진리
    2013.07.30
    돋보기는 안되더라고요.. 정보 ㄳ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