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해킹 여러번 당하고 접은지 1년하고도 약 5개월정도 됬군...
다시할가말가.. 또해킹당할것같은대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흑검자2013.07.26오티피 걸면 해킹당할 확율이 좀줄지요...오티피 걸려도 털리기는하지만; 가끔 -
네냐플 고인캐릭2013.07.26에쒸... 245짜리가 제제라니... 괸차나.. 나한탠 아직이게남았어 ;; -
네냐플 불법고양이2013.07.26슈벌.... 해킹당하고 접어서 .... 오늘 다시 복귀할가해서 접속했는대 제제받아서 못하내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