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신성찬트 스텟 어떻게 찍어요? (보답 해드려요)

하이아칸 無소유의삶 2013-07-26 00:10 1122
無소유의삶님의 작성글 2 신고
별것아니지만 ; 천만시드;
전체 댓글 :
2
  • 이솔렛
    하이아칸 Isolateº
    2013.07.26
    mr = 레벨 dx = 레벨 df = 남은거 몰빵 이렇게 찍다가 나중에 재분할듯
  • 막시민
    하이아칸 델르디
    2013.07.26
    천만시드는 어케 주실려는지 몰겠는뎈ㅋㅋㅋ 초반에 저같은 경우엔 mr을 렙과 맞추고 덱스를 +5나 렙과 동일 나머지 디펜에 투자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