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별것아니지만 ; 천만시드;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Isolateº2013.07.26mr = 레벨 dx = 레벨 df = 남은거 몰빵 이렇게 찍다가 나중에 재분할듯 -
하이아칸 델르디2013.07.26천만시드는 어케 주실려는지 몰겠는뎈ㅋㅋㅋ 초반에 저같은 경우엔 mr을 렙과 맞추고 덱스를 +5나 렙과 동일 나머지 디펜에 투자했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