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사람많은서버가고싶은데

네냐플 인벤셔틀 2013-07-26 00:02 725
인벤셔틀님의 작성글 1 신고

아노마라드에 있는 캐릭터 하이아칸으론 못옮기나요?

하이아칸에서 다시시작해야하나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머스킷』
    2013.07.26
    오늘 새로 만들어서 키웠더니만... 사람 너무 많아서 몹 잡기가 힘듬 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