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패치가 느리네요

네냐플 에리어스카릴 2013-07-25 22:28 472
에리어스카릴님의 작성글 0 신고

패치가 상당히 느린듯 합니다만..

너무 바뀌어서 그런가요?? 테섭은 빠르던데,,.

오토나 수동이나 막상막하인듯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