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서버 세분화좀해주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아칸 아기태일 2013-07-25 21:22 791
아기태일님의 작성글 1 신고

하이아칸이라도 하이아칸 1섭 2섭 이런식으롴ㅋㅋㅋ

사람이 너무 많아서 퀘도 못꺀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비켜라거지들
    2013.07.25
    하칸만 많다는게 함정 ㅋㅋ 트라바는 서버통합이 필요함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