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테일좇위버 렉이나 없애라

하이아칸 동해귀인 2013-07-25 15:24 441
동해귀인님의 작성글 0 신고

블소 풀옵 돌리려고 용산가서 업그레이드 한 컴퓨터가

 

이딴 오락실보다 못한 그래픽게임에 렉걸리는 이유가 몬데??

 

누구 말로는 그래픽카드 구진거 사서 플레이해보라는데 세상에 그게 할소리냐고;;

이러니까 게임순위 100위 하는거 아니겟수? 문의메일로 싸질러도 컴퓨터 사양 낮은지 확인해보라네 ㅗ

 

테일즈 직원용 컴퓨터는 윈도우98 쓰시나벼?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