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만그런가 패치받는데 너무 오래걸려 ㅡㅡ
2시40분부터 지금까지 6퍼바꼐 않찻어 ㅡㅡ;
패치 너무 한번에 크게하는거아닌가 ㅡ.ㅡ
컴 구지면 이제 아애 텔즈 하지도못하겟내...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loveØ2013.07.25아.. 진짜 한번에 이렇게 크게 업로드하니까 이러지 ㅡ.ㅡ 넥슨 좀 천천히 바꿔가지 ㅡ,ㅡ 한번에 다바꿀려하내 ㅡㅡ;; -
하이아칸 다른세상e2013.07.25ㅎㅎ 컴속도가 느린것이 아닙니다. 다운로드 서버 폭8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