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나만그런가

하이아칸 오냥Ø 2013-07-25 15:18 469
오냥Ø님의 작성글 2 신고

나만그런가 패치받는데 너무 오래걸려 ㅡㅡ

2시40분부터 지금까지 6퍼바꼐 않찻어 ㅡㅡ;

패치 너무 한번에 크게하는거아닌가 ㅡ.ㅡ

컴 구지면 이제 아애 텔즈 하지도못하겟내...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loveØ
    2013.07.25
    아.. 진짜 한번에 이렇게 크게 업로드하니까 이러지 ㅡ.ㅡ 넥슨 좀 천천히 바꿔가지 ㅡ,ㅡ 한번에 다바꿀려하내 ㅡㅡ;;
  • 이스핀
    하이아칸 다른세상e
    2013.07.25
    ㅎㅎ 컴속도가 느린것이 아닙니다. 다운로드 서버 폭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