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떻던가요?
극 고렙 까지 키워보신분들은 초 중 후반 까지 슬럼프가 올수있는 시기는 어느때이고
키우는 과정에서 조슈아처럼 매우스트레스를 주진 않는지...
새로운 이펙트나 타격감, 새로운 스킬등 사냥의 재미는 있는지
무자본 가능 캐릭인지 자본이 필요하다면 현질로 어느정도가 필요할지
이번에 새로나온 캐시템 박씨를 객관적으로 어떻게 보시는지 본인들은 사실건지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에 관해서 몇자 띄어주셧으면 합니다.
많은 의견 적어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못말리는코노찌2013.07.25음... 몇자 끄적인다면... 스킬이펙트는 화려하네요 ㅎ 그리고 무자본으로도 네냐플학교 덕에 데린이나 시오칸 전까지는 무난히 할수 있어요 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