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텔즈 다시 시작할까 생각중인데

네냐플 순수백퍼 2013-07-25 08:33 640
순수백퍼님의 작성글 2 신고
텔즈 다시 시작할까 생각중인데
오토들 아직도 많나요??
오토때문에 접었었는데
그리고 쳅터 없어진다는 말을 들었는데 사실??
텔즈 쳅터깨는 맛으로 했는데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우위
    2013.07.25
    짱개 오토들은 다 죽었구요 고렙사냥터만 국산오토들 남아있어요.
  • 막시민
    하이아칸 라바라이
    2013.07.25
    에피소드 3으로 다시 시작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