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텔즈 다시 시작할까 생각중인데
오토들 아직도 많나요??
오토때문에 접었었는데
그리고 쳅터 없어진다는 말을 들었는데 사실??
텔즈 쳅터깨는 맛으로 했는데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우위2013.07.25짱개 오토들은 다 죽었구요 고렙사냥터만 국산오토들 남아있어요. -
하이아칸 라바라이2013.07.25에피소드 3으로 다시 시작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