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동생운다

네냐플 대충살아 2007-05-19 22:08 561
대충살아님의 작성글 2 신고
영자님아 내동생이 텔즈 펜인데. 지금 안된다구 욕하구 울고 있다.. 이쯤하면 사과하구 그냥 포기하시지??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시벨lin。
    2007.05.19
    이 일, 아까전에 오후 12시에서 3시까지 벌어졌던일이랑 똑같습니다 ㅡㅡ 이게과연 고의가 아닐까요? 정말 하다못해 지난일에 대해서라도 사과문정돈 올려야하는거아닌가요? ㅡㅡ
  • 막시민
    네냐플 양철지붕
    2007.05.19
    지금 이상황은 운영자의 고의성은 아닌듯합니다만... 하다못해 공지라도 올려놓으면 좋겠네용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