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정말

네냐플 샹군 2007-05-19 22:07 347
샹군님의 작성글 1 신고

 

 짜. 증. 나. 네. 요

 텔즈야 왜그러니 =ㅁ =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시벨lin。
    2007.05.19
    그것도 웃긴점이, 저희 아노마라드서버만 그런단 소립니다 ㅡㅡ 다른서버 잘만 접속되드만?^^ 서버차별하나?^^ 누가 돈줬나?아노썹 접속불가능으로 만들라고? 돈쳐먹고 입꾹다물고 그러고있는거야?영자님들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