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미치겠네 ㅡㅡ

네냐플 아체엘리스 2007-05-19 21:59 360
아체엘리스님의 작성글 2 신고

다른썹은 득까지 많이 되는판에 우리 썹은 뭡니까 영자님들 ?

지금 우리써버 사람들 인내테스트 합니까 ? 아니면 돈을 많이 벌어서 이제 아노썹이랑 한판 붙자는 건가 ?

보상도 제대로 안해주고 , 아니 아예 안해주는 주제에 지금 이따구로  서버관리합니까 ?

그리고 영자님들 짜증나서 묻는데 이따구로 할꺼면 차라리 홈페이지를 폐쇠하든가 하세요

우리의견 제대로 보긴 하시는건가요 ? 아니 제가 보기엔 돈만 벌려고 케쉬템만 만드는 분들로 밖에

안보이거든요

버그도 생겨도 , 그게 한 1~2주정도 걸려야 수정되고 , 더군다나 캐쉬템은 업데이트할때마다 새롭게

추가되더군요 지금 장난칩니까 ?

아니면 정신이 나가신겁니까 ?

아노썹 이따구로 운영하면서 돈 쳐벌려는 생각자체에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

아니렌 드롭률이나 우리썹이 제일 높나요 ? 그것도 아니죠

그렇다고 몹 겸치 2배입니까 ? 물론 그것도 아니죠

그럼 우리썹 장점이 뭡니까 ? 아무것도 없습니다 . 넥슨 댁들때문에 많던 사람 확 줄어버렸고

운영자들이란 분들은 GM이랑 완전 무관심에 활동도 안하고 돈만 벌려고 하고

일하지 않는자는 밥을먹지말라는 속담이 있죠 ? 그격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제대로 일도 안하고 돈만 쳐 벌려는 사고관 때리치세요

넥슨 게임 보면 어이없을정도로 패러디 한 게임 많은데 사람들이 많이 하면 감사히 생각하고

겸손해야지 이건 우리 아노썹에 대한 도전입니까 뭡니까 ㅡㅡ

이따구로 관리할꺼면 넥슨 자체를 없애버리세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아체엘리스
    2007.05.19
    써봐야 소용없을것 같은데요 . 넥슨이 이런글 보고 반성하면 제가 계속쓰죠 . **도 않으니 짜증난다는거죠
  • 막시민
    네냐플 대충살아
    2007.05.19
    이글 복사해서 게속 써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