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왠만해선 글 안올리는데..
너무답답하군여
한 3시간 기다리는거 같은데
문제 해결하느라 바빠서 공지하나 못올리는건가요?
아니면 단체로 회식이라도 가셨나요
지금 열심히 일을하고 계시다면 공지하나라도 올려요
그리고 앉아서 돈벌라구 하지 마세요 유저들 호구아니거든요
대충 서버 열어놓고 케쉬템 만들면 돈들어오겠지 이런생각인가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대충살아2007.05.19공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