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거의 20분 동안 아이디 만드는 중인데 모두 중복 크리......
제가 수많은 게임을 해왔지만 이렇게 아이디 만들기 힘든 적은 처음이네요 -3-
리니지 아이디 만들때도 이렇게 힘들지 않았는데 ㅜㅜ
특수문자도 이제 안써지는거 같구.....
설마 아이디 전서버 통합인가요 ~_~??
여름에 이솔렛나와도 만들수 있는 아이디가 없을거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드네유
ps. 지금 현재 캐릭 아이디 삭제하면 다시는 같은 아이디로 생성 몬하는 건가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천왕성…☆』2013.06.17지금 케릭터를 삭제하고 같은 케릭명을 생성할시 다른서버에 같은 케릭명이 존재할경우 생성이 안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네냐플 『천왕성…☆』2013.06.17재가 알기론 신규 케릭터 생성시 전서버에 중복되면 안되는것으로 알고있어요. 서버 통합을 염두해둔 조치가 아닐까 싶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