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역시 테일즈에는 없는 아이디가 없네요 -3-

하이아칸 레이크나이트 2013-06-16 23:58 651
레이크나이트님의 작성글 2 신고

거의 20분 동안 아이디 만드는 중인데 모두 중복 크리......

제가 수많은 게임을 해왔지만 이렇게 아이디 만들기 힘든 적은 처음이네요 -3-

리니지 아이디 만들때도 이렇게 힘들지 않았는데 ㅜㅜ

특수문자도 이제 안써지는거 같구.....

설마 아이디 전서버 통합인가요 ~_~??

여름에 이솔렛나와도 만들수 있는 아이디가 없을거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드네유

 

ps. 지금 현재 캐릭 아이디 삭제하면 다시는 같은 아이디로 생성 몬하는 건가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천왕성…☆』
    2013.06.17
    지금 케릭터를 삭제하고 같은 케릭명을 생성할시 다른서버에 같은 케릭명이 존재할경우 생성이 안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천왕성…☆』
    2013.06.17
    재가 알기론 신규 케릭터 생성시 전서버에 중복되면 안되는것으로 알고있어요. 서버 통합을 염두해둔 조치가 아닐까 싶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