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오늘 처음시작햇어요

하이아칸 엘레세 2013-06-16 18:05 469
엘레세님의 작성글 2 신고

오늘 처음시작햇어요

같이하실분 엘레세 귓주세요

전체 댓글 :
2
  • 이자크
    네냐플 사자후
    2013.06.20
    서버는 하이아칸 이신 것 같으신데, 반가워요. 들어가면 귓 드릴게요.
  • 이스핀
    네냐플 잇스핀샤를★
    2013.06.17
    서버 어디셔요?? 저도 목요일부터 할라고하는데 저는 아노마라드 키울라고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