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2년만에 향수병 도져서 테일즈 다시 시작했어요.

하이아칸 보살 2013-04-18 16:22 454
보살님의 작성글 0 신고

근데 오늘 다시 접속해 보니까 그때 왜 접었었는지 기억이 났네요.

메크로가 이렇게 판을 치는 게임이 아직도 망하지 않았다는 걸 보면

소맥이 게임 하나는 잘 만들었구나 하는 생각도 들고 운영을 정말 잘한다는 생각도 드네요.

메크로도 그대로지만 아이템 옵션을 볼려면 소모성 캐시아이템을 써서 봐**다는 것도 그대로네요.

참 재밌는 게임인데 이번엔 발만 담갔다가 갑니다.

다음에 또 할일없을때 얼마나 변했나 둘러보러 오겠습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