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이뤈. 또 몇시간 흐르겠구먼

하이아칸 Muneutrino 2013-04-18 15:46 402
Muneutrino님의 작성글 0 신고
넥슨은 그저 게임을 돌리기만 할뿐 상태가 어떤지 보질않기 때문에 이번에도 몇시간 후에야 접속될듯 ㅋㅋ 뭐 몇시간이 지금으로선 몇분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