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서버 접속하는데 왜 오픈테스트 서버에요?

네냐플 사랑하균 2013-03-25 16:33 489
사랑하균님의 작성글 0 신고
테섭 지웠는데 왜 이럼
짜증나네 빨리 해결좀 해줘요 컴퓨터 재시작해도 안되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