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사람 아직 많나요?

네냐플 대단하군요 2013-03-25 16:07 724
대단하군요님의 작성글 2 신고
 초등학교5학년~중1 까지 잠깐했다가 접었는데
아이디 제재먹었다고 로그인이 안되는데
새로키울만함? 무자본으로?? 글고 사람 좀 있음?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언니도와주세요
    2013.03.27
    돌직구 한번 날려드림. 대변혁이 필요한 **같은 게임에 돈을 줄줄히 쓰고있는 호구들만 남아있음.
  • 막시민
    하이아칸 『風〃
    2013.03.27
    ...ㅈㅈㅈㅈㅈㅈㅈㅈㅈ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