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돈만 벌고 매크로는 날뛰던 말던 상관없다는거지?

하이아칸 ○LuckStory○ 2013-03-23 14:44 799
○LuckStory○님의 작성글 5 신고

돈만 벌고 매크로들이 날뛰던 말던 돈만 벌면 되는가보네.

신고하는 사람들도 많을것인데 고객 질문만 답해 놓고 잡지도 않고

즉각 확인 하고 잡아줘야하는거 아닌가? 캐시가 않들어가는 게임이면 몰라

지들은 돈 다 먹고 일 처리는 제대로 하고 있지도 않고 매크로가 꽤나 많아져야

뒤늦게 많고 아마 테일즈 다시 하러 오는 인간들 매크로 보자마자 나가는 인간 많을거다

이.따.위. 할꺼면 게임 자체를 운영하지마라. 돈 넣고 하는 사람들은 뭐가 되냐 대체

좋은 사냥터는 사냥터대로 다 빼끼고 참 게임 잘 돌아 간다.

매크로 쓰는 인간들 이나 돈이나 뜯어 먹은 영자들이나

전체 댓글 :
5
  • 아나이스
    네냐플 인형눈붙이는년
    2013.03.24
    넥슨에서 테일즈위버의 비중이 얼마나 된다고 즉각 확인하고 잡아주길 바라나..
  • 조슈아
    하이아칸 Muneutrino
    2013.03.24
    셀평 중국 매크로 치웠다쳐도 티치와 클로 매크로가 자리잡고 메테오 쓰고 있지
  • 막시민
    하이아칸 *핸썸보이*
    2013.03.23
    마늪에도 한국유저 매크로 돌리고잇다 내말못믿으면 거기가서 확인해보고와라
  • 막시민
    하이아칸 *핸썸보이*
    2013.03.23
    0biIivion 이녀셕도 매크로 돌리는넘일가봐 머 중국매크로 사라졋지만 한국매크로 아직도 잇다 던전안가봤나 하기야 니도 매크로돌려서 거기은 안가봤지 머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0biIivion』
    2013.03.23
    그렇진 않지뭐 옛날에야 그랬지 요즘 매크로 시오칸 데린에 한국매크로 조금 있고 별로 없다 셀평같은데 중국매크로 다 치웠잖아 복귀유저이 매크로땜에 접는건 몇년전얘기지 훨씬 좋아졌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