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돈만 벌고 매크로들이 날뛰던 말던 돈만 벌면 되는가보네.
신고하는 사람들도 많을것인데 고객 질문만 답해 놓고 잡지도 않고
즉각 확인 하고 잡아줘야하는거 아닌가? 캐시가 않들어가는 게임이면 몰라
지들은 돈 다 먹고 일 처리는 제대로 하고 있지도 않고 매크로가 꽤나 많아져야
뒤늦게 많고 아마 테일즈 다시 하러 오는 인간들 매크로 보자마자 나가는 인간 많을거다
이.따.위. 할꺼면 게임 자체를 운영하지마라. 돈 넣고 하는 사람들은 뭐가 되냐 대체
좋은 사냥터는 사냥터대로 다 빼끼고 참 게임 잘 돌아 간다.
매크로 쓰는 인간들 이나 돈이나 뜯어 먹은 영자들이나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인형눈붙이는년2013.03.24넥슨에서 테일즈위버의 비중이 얼마나 된다고 즉각 확인하고 잡아주길 바라나.. -
하이아칸 Muneutrino2013.03.24셀평 중국 매크로 치웠다쳐도 티치와 클로 매크로가 자리잡고 메테오 쓰고 있지 -
하이아칸 *핸썸보이*2013.03.23마늪에도 한국유저 매크로 돌리고잇다 내말못믿으면 거기가서 확인해보고와라 -
하이아칸 *핸썸보이*2013.03.230biIivion 이녀셕도 매크로 돌리는넘일가봐 머 중국매크로 사라졋지만 한국매크로 아직도 잇다 던전안가봤나 하기야 니도 매크로돌려서 거기은 안가봤지 머 -
하이아칸 『0biIivion』2013.03.23그렇진 않지뭐 옛날에야 그랬지 요즘 매크로 시오칸 데린에 한국매크로 조금 있고 별로 없다 셀평같은데 중국매크로 다 치웠잖아 복귀유저이 매크로땜에 접는건 몇년전얘기지 훨씬 좋아졌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