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해킹당했다가 돌아온 유저인데

하이아칸 석부처 2013-03-23 01:31 652
석부처님의 작성글 2 신고

왜케 이동할때마다 툭툭끊기는지..

끊김이 너무심해서 겜을 못하겠네요 랜더링 AB둘다돌려봐도 안되고..

저만그런가요? 그래픽카드가 테일즈위버 못돌릴정도는 당연히아니고..

윈도우XP입니다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하늘이☆
    2013.03.24
    텔즈가 오래된 게임이라 드라이버 좀 탑니다. 그래픽 드라이버를 아주 구형버전으로 바꿔보세요
  • 아나이스
    하이아칸 SeenFairy
    2013.03.23
    해킹당하면 아이템 복구안되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