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케 이동할때마다 툭툭끊기는지..
끊김이 너무심해서 겜을 못하겠네요 랜더링 AB둘다돌려봐도 안되고..
저만그런가요? 그래픽카드가 테일즈위버 못돌릴정도는 당연히아니고..
윈도우XP입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하늘이☆2013.03.24텔즈가 오래된 게임이라 드라이버 좀 탑니다. 그래픽 드라이버를 아주 구형버전으로 바꿔보세요 -
하이아칸 SeenFairy2013.03.23해킹당하면 아이템 복구안되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