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시작한지 오일째 되는 초보입니다.

네냐플 김하월이 2013-03-21 08:49 822
김하월이님의 작성글 9 신고

테일즈 시작해서 퀘스트 하라길래

이것 저것 퀘란 퀘는 다 받으면서 하다 나르비크 플리마켓 가니

"으앙 신발에 껌이 붙었음 ㅠㅠ 떼기 위해선 정령초랑 다 가져오셈 ㅋㅋ" 그러는데

무슨놈의 퀘스트가 예고나 그딴거 하나 없이 이동속도 무지하게 느리게 만드는것도 모잘라

신발 템 해제도 안되고

그걸 떼려면 느릿느릿 거북이 걸음으로 정령초 구하러 가고 크라이덴 평원 가서 사냥하고

대략 혼자 구하면 세네 시간 넘게 걸리더만요

거기다 저주받은 껌 붙는 퀘스트는 레벨 14때 주는데 레벨 14때 봄동에 정령초 구하러 갔다가

맞아죽을 뻔 했네요.. 이걸 퀘스트라고 만든건가요?

그때 클럽원 형아들이 도와줘서 무사히 마칠 수 있었지, 각오 단단히 하고 시작한 겜이라 넘겼지

아무 각오도 안한 뉴비가 겜 들어와서 신발에 껌 붙어서 느릿느릿 거북이 걸음으로

봄동가서 맞아 죽으면, 제가보기엔 열명중 아홉이 그냥 겜 끄고 안할 것 같네요

그래서 겨우 몇번 죽어가며 정령초랑 구해오면 촌장이 자기도 구해달라길래 "뭐지?" 하고

엔터 누르면 그동안 모아왔던거 싹다 다시 구해와야되더군요, 엔터는 제가 눌렀는데

급 빡쳐서 피씨방에서 "크아아악!!" 하고 비명질렀습니다.

왜이렇게 불친절한거죠? 이 나온지 십년 넘어가는 게임은?

후우, 어제는 벚꽃비마을 갑옷 주는 퀘 하려고 크리스마스 던전 레벨 83때 혼자 들어갔다가

진저브레드 잡기도 전에 주사위 발판만 한시간동안 밟다 결국 못깨고 퀘스트 실패

혼자서 레벨 83때 클던은 어렵더군요, 보리스 회피 베기라 그런가; 그리고 그 몹들이 완전

프로 주사위꾼인거 같아요, 몹이 던져서 1이 나왔는데 어떻게 유저가 똑같이 1이 세번 나올 수가 있죠?

게시판 둘러보다 문득 그때의 빡침이 떠올라 끄적여봤습니다.

죄송함당 ㅎㅎ; 열렙하셔요들

전체 댓글 :
9
  • 루시안
    하이아칸 최신형컴퓨터
    2013.03.22
    퀘스트 포기하면됩니다..걍 날비에 고렙분들 많으니 1:1로 물어보세요 ㅋㅋ
  • 조슈아
    하이아칸 Muneutrino
    2013.03.21
    전그래서 부캐키울때 그퀘는 **도 않습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비켜라거지들
    2013.03.21
    리니지 저주받은 단검 완전 캐공감이다;;
  • 티치엘
    네냐플 LeChocolat
    2013.03.21
    주사위는 운빨..힘내세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내볼에계란
    2013.03.21
    퀘스트 포기 될 걸요ㅋ
  • 이자크
    네냐플 사자후
    2013.03.21
    해주고 싶은 말은 "힘내세요"
  • 막시민
    네냐플 베베토끼
    2013.03.21
    요즘은 경험치 벌기가 쉬워가지고 환영받지 못했지만요. 예전에는 정말 환영받는 퀘스트였죠ㅎㅎ. 경험치가 솔솔~
  • 보리스
    네냐플 김하월이
    2013.03.21
    진심 보리스 캐릭 삭제하고 다시 키울까 생각했었음다. 저주받은껌 퀘스트 수정 좀 했으면 하네요, 제생각엔 저 퀘스트 받고 그냥 겜 끈 뉴비만 못해도 천명은 될듯
  • 막시민
    네냐플 베베토끼
    2013.03.21
    리니지라는 게임을 처음했을때...마을을 나오자마자 피케이 당했습니다. 몬스터 잡고 단검을 얻어가지고 껴봤는데...저주받은단검이라 빠지지도 않더군요...조용히 언인했던게 기억나네요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