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침 6시부터 8시까지는 게임이 된다고했는데 계속 패치서버에 접속못한다고 안되던데 저만그런건가요? 로그인 확인중입니다도 몇번뜨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김하월이2013.03.21거짓말한거죠
1
아침 6시부터 8시까지는 게임이 된다고했는데 계속 패치서버에 접속못한다고 안되던데 저만그런건가요? 로그인 확인중입니다도 몇번뜨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