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마몬이랑 보모만 10마리짼데 한개도 안나오네요..
챕터7 안깨서 그런가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바리엔크란츠2013.03.21마석이요 챕터7 깨고 각방에 보스 잡아야 나옵니다 챕터7 클리어 안하면 보스 아무리 잡아도 안뜨요 -
네냐플 대는넘2013.03.21확률 아니고 보잡하면 무조껀 나와요~ 챕7이 문제인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