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게시판 짜증나는것은?

하이아칸 레이디스코드 2013-03-19 14:19 406
레이디스코드님의 작성글 1 신고

넥슨도 댓글 알바 쓰나요???

내용과 맞지 않는 댓글들 왜이렇게 많은지

모르겠네요 고의적인 댓글 알바라는 느낌만 드네요

 

쫌 게시글에 맞게 자유롭게 댓글다는거라면 말을안하는데

쌩뚱맞은 이야기로 싸우게 만들어 본질을 흐리는거 보면 아놔

그리고 해보고 말해라 하지않고 간섭하지말고 할말없으면

댓글달지마라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0biIivion』
    2013.03.19
    에잉 게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