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도 댓글 알바 쓰나요???
내용과 맞지 않는 댓글들 왜이렇게 많은지
모르겠네요 고의적인 댓글 알바라는 느낌만 드네요
쫌 게시글에 맞게 자유롭게 댓글다는거라면 말을안하는데
쌩뚱맞은 이야기로 싸우게 만들어 본질을 흐리는거 보면 아놔
그리고 해보고 말해라 하지않고 간섭하지말고 할말없으면
댓글달지마라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0biIivion』2013.03.19에잉 게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