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잡소리 지겹고 돈이 소중합니다

하이아칸 레이디스코드 2013-03-19 14:09 433
레이디스코드님의 작성글 0 신고

설날 전후로 캐시 위력 보았는가 앞으로 몇번을 보여줄지 걱정이되네요

게임은 재미를위해서 또는 경쟁에서 우위에 서기 위해서

돈과 시간을 쓰는데 돈과시간을 하루아침에 날라가네

그만큼쓴 돈과시간이 이제 처음으로 리셋된거 처럼 느껴지는데

넥슨은 캐시로인해 재미많이 봤죠

이러니 불만이 쏟아지는데 대처는 버프던저주면 끝

해킹당하면 기간제 주면 끝

소소한 업데이트 로 민심 달래기..............................................

이제는 이벤트로 시오칸템 풀면 더많이 버시겠네요

 

버프잘쓰고 이벤트로인해 기간제 잘쓰고 있는데 그전의 돈과시간은

없어졌으니 무소유의 가르침 을 얻었네요

 넥슨은 그돈 다챙겨서 다뿌렸겠죠 주식회사니간........

서로가 무소유인가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