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짜증나네 항상 할때마다 매크로들 판치면 일반 유저들은 어떻게 업하라는거여 짜증나게 ㅡㅡ
운영진들 놀지만말고 매크로좀 잡지그래요?
유저 하나 겜 안한다고 손해볼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매크로는 잡아가면서 일하죠?
다른게임들이랑 너무 운영이 다르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쿠엉쿠엉2013.01.02매크로 년놈들 다 교통사고로 **버렸음 좋겠네 -
하이아칸 내리는달2013.01.01님클럽던전있자나욤ㅋㅋ 그거이용하셈 백날 말해봐야 소용없슴 ㅠㅠㅠㅠㅠ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