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셀바스평원6 돌아다니는 매크로들 안잡아요 운영진?ㅡㅡ

네냐플 여장곰돌잉 2013-01-01 13:42 618
여장곰돌잉님의 작성글 2 신고

아 짜증나네 항상 할때마다 매크로들 판치면 일반 유저들은 어떻게 업하라는거여 짜증나게 ㅡㅡ

운영진들 놀지만말고 매크로좀 잡지그래요?

유저 하나 겜 안한다고 손해볼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매크로는 잡아가면서 일하죠?

다른게임들이랑 너무 운영이 다르네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하이아칸 쿠엉쿠엉
    2013.01.02
    매크로 년놈들 다 교통사고로 **버렸음 좋겠네
  • 시벨린
    하이아칸 내리는달
    2013.01.01
    님클럽던전있자나욤ㅋㅋ 그거이용하셈 백날 말해봐야 소용없슴 ㅠㅠㅠㅠㅠ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