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람들과 소통하는 커뮤니티적인걸로 만들고자 하는거 같은데...
솔직히 그다지 큰 감흥을 못느끼겠습니다;; 챕터가 가면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지는건 당연히 게임이 쉽기만하면 재미 없으니까 그렇다 치겠지만, 서포트 받는걸 떠나서 좀 혼자 하는걸 즐기는 편이라서 그런진 모르겠는데, 솔로 플레이로도 마지막 같은 규모큰 챕터를 제외하고선 왠만하면 혼자서도 클리어 할수 있게 만들어 졌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예를들면 팀이 아니면 애초에 할수가 없는 에피소드 1의 챕터 2 같은거...
단도직입적으로 말해서, 이젠 재미 없습니다;;;
팀을 이루어서 퍼즐 맞추기도 솔직히.... 식상하고요.
팀플레이를 좋아하시는분 따로 솔로 플레이 좋아하는 사람 따로 챕터를 할수 있도록 개선했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온라인 게임들과는 다르게 에피소드에 각 챕터가 캐릭터 별로 등장해서 스토리 텔링적인걸 강하게 어필 하려 하는 게임이라면 스토리 챕터 진행시 팀플과 솔플로 선택지를 나눠서 진행할수 있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