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지역서버 이거 뭐에요??

하이아칸 WhiteArt 2012-12-23 16:09 461
WhiteArt님의 작성글 3 신고

힘들게 던전 앞까지 왓더니.. 지역서버가 연결 안되잇데... 뭐야 이게..

 

일요일이라 못고치나요?;;

전체 댓글 :
3
  • 아나이스
    하이아칸 분홍빛케이크
    2012.12.23
    서버 닫혔다는거
  • 이스핀
    하이아칸 아랜샤를
    2012.12.23
    개그 잘하는 우리 텔즈운영자 ㅅㅂ-0-
  • 막시민
    하이아칸 DOGS′
    2012.12.23
    말그대로 지역서버 안열엇다고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