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아이구~ 우리영자 또 한건 터뜨렷네? 1화이자 마지막화

하이아칸 열폭IV 2012-12-23 16:09 463
열폭IV님의 작성글 1 신고

등장인물

성:운 이름: 영자

성:유 이름:저들

 

1#영자의 계획

 

(후후.. 나는 운영자다...난 저들을 공격하는것을 좋아하지..크큭.. 이래뵈도 난 테일즈위버라는 게임의 G to the M!!어디 한번 저들아! 덤벼봐라!!)

그때. 저들들이 나타났다.

(운영자! 결국 너 이런짓을!!)

(크흐하하하하핫)

(너이녀석 용서 못한다! 시벨린부대 앞으로!)

(옛설!)(투룡이다!!) (투룡!!(投龍))

(이런건 다 ㅈ밥이지!! 사라져라!)

(사실 이건 훼이크!) (가라!! 포이즌~)

 

운영자는.. 그대로 코피를 흘리고 쓰러졌다..

 

(크윽.. 너..너무 아름다워!!)

그렇다.. 여캐들이 시코릿의 (You are my 포이즌)의 춤을 추고잇엇다.

(지금이다!! 영자는 죽어라!!)

(유저들들이여!! 미안하다. 서버를 열어줄테니 살려다오.)

(진작 그럴것이지.)

 

이로서 영자는 살게되고.. 지구는 멸망했다.

 

 

The end-

 

전체 댓글 :
1
  • 시벨린
    하이아칸 열폭IV
    2012.12.23
    후후후후후후후훟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