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럽던전 쓰라는거요 말라는거요?
외 서버가 연결 안됫다면서 ㅡㅡ 피로도는 가저가고ㅓ 외
외!! 집입은 안되는거조?
아 오늘 피로도 없헝서 못가내요 ,,
제일 첫번째 꺼도 잡지도 못하고 포인트만 날리거..
2번 다 서버가 연결이 안됫다면서 외
피로도는 왕창 가저가조?
장난 해요? ..
- 전체 댓글 :
- 0
클럽던전 쓰라는거요 말라는거요?
외 서버가 연결 안됫다면서 ㅡㅡ 피로도는 가저가고ㅓ 외
외!! 집입은 안되는거조?
아 오늘 피로도 없헝서 못가내요 ,,
제일 첫번째 꺼도 잡지도 못하고 포인트만 날리거..
2번 다 서버가 연결이 안됫다면서 외
피로도는 왕창 가저가조?
장난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