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지금 장난해요? 아 클던 피로도 어쩌자는 겁니까?

하이아칸 롯데칸초 2012-12-23 15:46 412
롯데칸초님의 작성글 0 신고

클럽던전 쓰라는거요 말라는거요?

외 서버가 연결 안됫다면서 ㅡㅡ 피로도는 가저가고ㅓ 외

외!! 집입은 안되는거조?

아 오늘 피로도 없헝서 못가내요 ,,

제일 첫번째 꺼도 잡지도 못하고 포인트만 날리거..

2번 다 서버가 연결이 안됫다면서 외

피로도는 왕창 가저가조?

장난 해요?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