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오딘레어 증발하면 엌떸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

하이아칸 Dellos 2012-12-23 15:46 486
Dellos님의 작성글 5 신고

ㅇㄴㅁㄹㄹㅇㄴㄹㅇ너야ㅓㅐ;;ㅑㄷㅈ매러ㅏㅣㅇㄴ커파ㅣ먼ㄹ

ㅁㄷㄹ;ㅣㅏㅓㅁ;ㅣㅏㅓ

ㄻㄻ레ㅑㅓㄻㄷ젤ㄷ쟈ㅔㅓㄹㄷㅈ먀ㅔㅓㄹㄷㅈ메ㅓㅑㄷㄹㅈㅁ

 

 

 

개멘붕

 

ㄴㅇ래;ㅓㅑㄷㅈ미ㅏㅇㅍ눠ㅗㅁ;ㄴ래디ㅓㅏㅇㅋㅍ

전체 댓글 :
5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얀혹
    2012.12.23
    무사하길빕니다 ㅋ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Dellos
    2012.12.23
    아놔 미치겟슴 255진신발먹엇는데 ㄻㄴ;ㅐㅑㅓㅣ말니ㅏ;ㅋ
  • 클로에
    하이아칸 할렘아
    2012.12.23
    저도 스샷못하고 팅겼는데.................
  • 밀라
    하이아칸 〃에반젤린、
    2012.12.23
    ㅊㅋㅊㅋ 그리고 무사하길 ==...
  • 밀라
    하이아칸 〃에반젤린、
    2012.12.23
    오 ㅋㅋㅋ델님 레어뜨셨나요 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