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띄발 이게 한두번도 아니고 대체 뭐하는거에요 ㅡㅡ? 서버운영 안하나요 ㅡㅡ?? 꼭 일주일마다 한번씩 서버가 다운되는 이유를 모르겠네 ㅡㅡ;;제발 서버 운영좀 하세요 ㅡㅡ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아랜샤를2012.12.23이러다 공지도 없이 서비스 종료하겠네 ㅡㅡ -
하이아칸 Ebiya2012.12.23접속안돼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