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제발 백섭만 아니길 ㅡㅡ

하이아칸 Dellos 2012-12-23 15:44 417
Dellos님의 작성글 3 신고

오딘레어먹엇다고 ㅁㄴㄹ왜;ㅁ저ㅑㅣ닳먀ㅗㄷㄹ먀ㅓ;ㅐㄹㄷㅁ;ㅑㅓㅐㄹㄷㅁ;ㅓㅑㅐ

 

레어먹엇다고 !!!@#!%#$^%@$^%&^$%^&$*%^%$@$%@$#@%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왕갈치
    2012.12.23
    메기보뇌 잘못산것같은데 1시간정도만 빽섭해주면
  • 티치엘
    하이아칸 Dellos
    2012.12.23
    님하이 반격의뢰때자주봣는뎈ㅋㅋ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TimelessStory
    2012.12.23
    ㄷㄷ 레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