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GP 포인트로 판 돌리기 이벤트를 하길래
일주일동안 약 30번 가량 돌렸는데
전부 다 꽝이네요. 이게 이벤트가 맞는건지...
상품 섹션은 여러가지 인데
그중에 실제로 당첨되는 거는 기껏해야 뿔피리라고 하던데 (전 그냥 다 꽝)
이게 무슨 이벤트인지 참 이해도 안가고 취지도 불 분명하고
이벤트면 이벤트 답게 실용성 있는 이벤트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예를들면 상품의 가치를 낮추고 당첨 확률을 높여야 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봉침대2012.12.16처음에 오류로 막풀려서 더안나오는걸수도?;; 그리고 그 아이템들 가치를보면 막 당첨되면 큰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