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오랜만에 테일즈 다시 시작했는데 실망이네요

하이아칸 눈높이선생님 2012-12-14 19:28 386
눈높이선생님님의 작성글 1 신고
GP 포인트로 판 돌리기 이벤트를 하길래

일주일동안 약 30번 가량 돌렸는데 

전부 다 꽝이네요. 이게 이벤트가 맞는건지...

상품 섹션은 여러가지 인데

그중에 실제로 당첨되는 거는 기껏해야 뿔피리라고 하던데 (전 그냥 다 꽝)

이게 무슨 이벤트인지 참 이해도 안가고 취지도 불 분명하고

이벤트면 이벤트 답게 실용성 있는 이벤트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예를들면 상품의 가치를 낮추고 당첨 확률을 높여야 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하이아칸 봉침대
    2012.12.16
    처음에 오류로 막풀려서 더안나오는걸수도?;; 그리고 그 아이템들 가치를보면 막 당첨되면 큰일..
1